close
close
close
메뉴보기
Product Search

•HOME>투자정보>Public Relations>

Corporate Identity

Corporate Identity

심볼 마크 (Symbol Mark)

어보브반도체의 Corporate 마크는 A와 V를 비슷한 Type으로 연결함으로써 양 날개의 이미지를 나타내며, 계속 도양하고자 하는 어보브반도체의 의지를 표현하고 있습니다. 메인 컬러로 선정된 파란색은 어보브반도체의 기업이념인 도전과 혁신의 이미지를 나타내고 있으며, 녹색은 그린반도체의 이미지를 표현합니다.

워드 마크 (Word Mark)

워드 마크는 기업을 상징하는 가장 총괄적인 시각물이며, 어보브의 C.I (Corporate Identity)에서 가장 총체적 요소입니다. 즉, 기업의 정체성(Idendity)를 형성하는 중심적인 기본 요소가 되며, 어보브의 C.I에 있어서 최고의 상징 매체 입니다. 이 워드 마크는 기업의 얼굴이므로 모든 비주얼 커뮤니케이션 (Visual Communication)의 중심이 되므로 정확한 사용과 철저한 관리가 이루어질 때, 보다 높은 이미지가 형성됩니다.

전용 색상 (Color System)

  • C 100 M 79 K 9
    PANTONE 2747C
  • C 50 Y 100
    PANTONE 376C
  • K 72
    PANTONE 7540C
  • C 46 M 38 Y 36 K 4
    PANTONE 877C
  • K 15
    PANTONE 420C

전용 색상은 기업의 상징색이므로 기업 이념과 발전상의 독특한 이미지를 형성하는 동시에 차별화를 추진하는 중요한 요소입니다. 어보브의 전용 색상은 주조색(Main Color), 보조색 (Sub Color)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색상은 정확한 관리를 위해서 별색 인쇄를 원칙으로 하나, 별색 인쇄가 불가능할 경우에는 Pantone Color에 가장 근접한 비율에 맞게 작업 후 인쇄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