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About

경영 이념

"고객 중심의 도전과 혁신"

비전

Global Top Edge AI MCU Innovator

핵심 가치

도전
(열정)

  • 새로운 가능성을 두려워하지 않고, 반드시 해내겠다는 집념으로 실행한다.
  • 작은 도전과 작은 혁신을 통해 큰 변화를 만들어간다.
  • 실패에서도 배움을 얻고 개선하며, 개인이 도약과 성장을 통해 반드시 성과로 이어간다.

원팀
(협업)

  • 팀과 직무의 경계를 넘어 공동 목표를 향해 원팀으로 움직인다.
  • 배려와 존중을 바탕으로 소통하며, 서로의 기여를 인정한다.
  • 다양한 의견을 존중하고, 합의된 결정은 빠르고 책임 있게 실행한다.

고객 중심
(고객 감동)

  • 고객 감동을 모든 판단과 실행의 기준으로 삼는다.
  • 고객(내·외부)의 문제를 외면하지 않고, 책임지고 신속하게 해결한다.
  • 내부 고객을 존중하고 배려하며 협력한다.

최고기술
(최적의 차별화된 기술)

  • 품질과 완성도에서 타협하지 않는다.
  • 최적의 차별화된 기술로 고객이 체감할 수 있는 가치를 창출한다.
  • 끊임없는 학습과 자기계발로 전문성을 강화한다.

인재 양성
(학습)

  • 배운 경험과 지식을 기록·공유하여 조직의 성장으로 확장한다.
  • 멘토링과 코칭을 통해 후배를 육성하고 동료와 함께 성장한다.
  • 주도적으로 성장 목표를 세우고 조직과 함께 달성하며,
    그 과정에서 끊임없이 배우고 성장한다.

ABOV Way

1. 우리는 스스로 고민하고, 책임 있게 일한다.

  • • 일의 목적을 이해하고, 방법을 깊이 고민해 최선의 방안을 실행한다.
  • • 고객의 니즈를 읽고, 신속하고 선제적으로 대응하며, 반드시 성과로 이어간다.

2. 우리는 명확히 소통하고, 실행 방향을 정한다.

  • • 모든 중요한 정보를 사실에 기반해 투명하게 공유하고, 실행 가능한 결론에 신속히 이른다.
  • • 불필요한 절차를 줄이고, 품질과 완성도를 높이는 최적의 방안을 합의한다.

3. 우리는 작은 시도에서 배우고, 성과를 만든다.

  • • 작은 도전이 큰 변화를 만든다는 믿음으로, 차별화된 아이디어와 성과를 만든다.
  • • 실패에서 교훈을 얻고 개선하며, 같은 실수를 반복하지 않는다.

4. 우리는 기록하고 공유한다

  • • 경험과 배움을 정리해, 개인의 지식을 조직의 자산으로 확장한다.
  • • 학습과 멘토링으로 서로를 성장시키고, 개인의 성장을 회사 성과와 연결한다.

5. 우리는 존중하고 협력한다.

  • • 존중과 배려를 기반으로, 팀과 세대를 넘어 공동 목표를 실현한다.
  • • 서로의 차이를 인정하고 신뢰 속에서 원팀 문화로 성과를 만든다.